티스토리 뷰

도깨비 요즘 너무 잘보고 있달까..




네, 하편 바로 이어서 갈게요!


으음.. 마법사랑 마녀 잡았고 이제 남은게 거미 뿐인데 못 찾고 있ㅇ어요.

빙고. 

바로 갑니다

어우 거미 싫은데.. 

거미줄 친거봐 아주 

얘 같은 경우에는 마녀 잡을때 처럼 문에 붙어서 칼질만 하면 지가 덤벼서 죽어요.

히로빈 제외하면 메이지가 가장 잡기 귀찮고.. 애랑 마녀가 가장 쉽달까.

근데 마녀보단 얘가 더 피통이 많은거 같기도 하고..

뭣보다 제가 거미를 매우 싫어해서.. 

크게 어렵진 않았네요.

데미지도 많이 안 입었고

어우.. 더러운거봐 

디스크 꽂아주면 !

끝 

이제 보스전 들어가야죠

...? 넌 뭐니 

감자를 줘버리네 ㅋㅋㅋㅋㅋ 

저기네요 히로빈 있는 곳


버서킹 포션 준비됬고

갑시다 ! 

좀 많이 긴박해서 히로빈 잡을땐 스샷을 못 찍었고.. 겨우 겨우 잡고 나서 찍었네요.

지속적으로 자기 자신한테 리콜시키는 패턴하고 미니언 스폰하는 패턴 밖에 없으니 크게 어렵진 않습니다. 리콜 시키는 패턴일때 체력 포션 빠세요.


그밖에는 자기 쫄따구들 예토전생 시키는거 외엔 그닥.

얘네는 책장 한바퀴 돌아서 여기서 뚜까팹시다. 거미가 걸려서 못 나오거든요 

다만 문제는 벽 넘어서 올 수도 있다는거지만 


디스크 꽂고 완료. 

데모닉셋 풀셋 가능하겠네요


템 제대로 맞추고, 갑시다 




Holy Crap

위더 잡으려면 깡딜 활이 있어야한대요 



이거 그거네 즉시회복 투척 포션


대충 대충 만들어집니다. 저거 위더 대가리 맞으면서 스켈이랑 싸우세요 


그리고 한번 때리면 어그로가 끌립니다.

정확히는 이게 아마 활 한번 더 만들고나서 쓴거 같은데

요기로 끌고 내려오면 위더를 칼로 뚜까팰수 있게 됩니다.

멍청한 새끼.. 


버서킹 포션 빨고 뚜까패줍시다.

활 쏠때도 버서킹 포션 있으면 딜 더 들어가니까 많이 쟁여두세요 

뚜까뚜까뚜까 

흔적도 없이 사라져버린.. 


저 다리로 가면 엔딩이 나오겠죠 




짜란.

간만에 향수에 젖어서 재밌게 플레이했네요. 




이거 다음이 Herobrine's Return 이었죠.



이상 종료 !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TAG
more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